1. | 학생들이 겪고 있는 각종 고충들을 상담한다. |
2. | 관련부서에 고충관련 내용을 전달 및 개선관련 모니터링을 한다. |
3. | 학생행복 향상 방안 모색한다. |
4. | 대학홈페이지상의 대학생활개선 건의함 내용을 접수 운영한다. |
5. | 건의내용을 해당 부서에 이관하고 처리결과를 통보받아 추진 상황 관련 모니터링을 한다. |
6. | 교내 행정부서 및 학부(과)사무실과 협조하여 학생들에게 '원스톱 상담 서비스'를 제공한다. |
7. | 각종 차별 및 인권침해 대책을 위한 정책 수립 및 교육/홍보<신설 2017.10.01.> |
8. | 각종 차별 및 인권침해의 상담, 신고 접수, 예비조사 및 인권대책위원회 운영 |
9. | 기타 인권관련 업무<신설 2017.10.01.> |